홈페이지 만들고 어떻게 올려요?....

질문과답

홈페이지 만들고 어떻게 올려요?....

1 1994 1 17,973
보통 호스팅 사이트에 돈주고 하시던데
제컴퓨터로는 못하나요 ???
홈페이지 올리는법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아직 초보라 ...

Author

Lv.1 1 1994  실버
390 (19.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9 lee.m.k
단순히 자신이 사용하는 컴터에 무조건 올려지는 것은 아니고요.
최소한의 서버 기능을 갖추어 주어야 합니다.
이 부분은 대단히 높은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단순히 설명하기는 그렇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HTTP 서버나 또는 POST서버 MAILE 서버등을 구축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하고요.
만일에 그러한 것들이 구성되어져 있다면 DNS 도메인 서버네임을 시스템에서 구성을 해주셔서 네임서버가 동작하도록 구성하셔야 하고, 최소한의 방화력이 구성되도록  방화서버를 구축해 주시는 것이 좋고요.
네임 등록이 되어 있더라도 서버 시스템 구성 프로그램의 경우 정품 인증이 안된 경우 자체 구성원간의 네트웍 서버는 어떤지 모르나, 외부 네트웍이나, IE 기반 엔진을 요구하는 네트웍상에서는 서버가 활성화 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서버 조건이 맞는다면 FTP 서버 활성창에 Index.HTml 화일이나, Default.html 화일과 관련 화일들이 한 폴더에 올려져야 하고요. 이때에 게시판이나, 기타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하려 한다면, 서브루트 구성을 어떻게 하였는가에 따라서 관리상에서 오는 혼란을 최소화 할수 있습니다.
일단은 만약에 맥을 사용중이시고 X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신다면, 그 속에 WebServer 폴더가 있습니다.
그속에 작성하신 INdex.HTML과 관련 화일들을 넣으시고 실험해 보세요.
닷네임 등록이 완료된 것이라면 아마도 그곳에서 원하시는 것이 활성화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 Webserver상에 들어있는 예제 인덱스 화일들은 제거 하셔야 하고요.
단순해 보여도 범위가 굉장히 방대한 것으로 알고 있어 딱 끊어 설명 드리기엔 기술적 내용들이 크다는 생각이 들어서 짧게 끊어 설명 하기는 조금 무리한듯 싶은 생각이 듭니다.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